반응형

안녕하세요, 여러분! 오늘은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(여자)아이들의 신곡, "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"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해요. 이 노래는 국내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, K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답니다.

노래의 매력 포인트 
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"는 지난 몇 년간 유행했던 K팝과는 사뭇 다른 느낌을 줍니다. 이 노래는 그들만의 독특한 색깔과 매력을 잘 보여주고 있어요, 특히 멤버 미연의 목소리가 노래에 깊이를 더하며, 팬들 사이에서는 미연의 파트가 많은 발라드 노래를 더 듣고 싶다는 의견도 많아요.

팬들의 반응 
이 노래는 발매와 동시에 국내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, (여자)아이들의 인기를 다시 한번 증명했어요.
또한,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이 노래의 커버를 시도하며, SNS와 유튜브에서는 리액션 비디오가 활발하게 공유되고 있습니다. 이는 노래가 가진 매력과 인기를 여실히 보여주는 부분이죠. 

"(여자)아이들 - 나는 아픈 건 딱 질색이니까"는 그들만의 독특한 색깔과 감성을 담은 노래로, 많은 사랑을 받고 있어요.    이 노래를 듣고 나면, 여러분도 (여자)아이들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될 거예요.

반응형

+ Recent posts